희망자 8시간전  
공감합니다.

사실 엔지니어들 희망퇴직 한다고 할때 몇명이나 할까하는 생각을 했는데 의외로 50명을 초과 되었다는 얘기를 듣고 예전부터 조기퇴직에 대한 생각들이 많았는데 이번  희망퇴직 제도를 통해 조기퇴직에 길을 열어준거라 판단됩니다.

존경하는 위원장님!
이제 우리 생산직 사원들도 조기퇴직의 길을 열어주시기를 요청드립니다.

우리회사 신의직장이라고 합니다.
절대로 회사의 강요로 강제퇴직 시킬수 없으며,이런일이 생긴다면 노동조합에서 방관하지 않을것이며 당사자 또한 가만히 있지도 않을것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희망퇴직은 위로금 많이주면 좋겠지만,우리 생산직들중 조기퇴직에 대한 명분을 달라는 겁니다.

정말정말 좋은회사입니다.
오죽하면 퇴직하려고 하겠습니까?
생산직도 새로운 내일을 준비하고 생각할 수 있는 꿈을 주십시오.
그대신 첫째도 고용안정,둘째도 고용불안 없는 안정적 회사 생활이니,희망퇴직은 자발적 희망자만 조기 퇴직을 할 수 있도록 제도 도입을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감합니다. 사실 엔지니어들 희망퇴직 한다고 할때 몇명이나 할까하는 생각을 했는데 의외로 50명을 초과 되었다는 얘기를 듣고 예전부터 조기퇴직에 대한 생각들이 많았는데 이번 희망퇴직 제도를 통해 조기퇴직에 길을 열어준거라 판단됩니다. 존경하는 위원장님! 이제 우리 생산직 사원들도 조기퇴직의 길을 열어주시기를 요청드립니다. 우리회사 신의직장이라고 합니다. 절대로 회사의 강요로 강제퇴직 시킬수 없으며,이런일이 생긴다면 노동조합에서 방관하지 않을것이며 당사자 또한 가만히 있지도 않을것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희망퇴직은 위로금 많이주면 좋겠지만,우리 생산직들중 조기퇴직에 대한 명분을 달라는 겁니다. 정말정말 좋은회사입니다. 오죽하면 퇴직하려고 하겠습니까? 생산직도 새로운 내일을 준비하고 생각할 수 있는 꿈을 주십시오. 그대신 첫째도 고용안정,둘째도 고용불안 없는 안정적 회사 생활이니,희망퇴직은 자발적 희망자만 조기 퇴직을 할 수 있도록 제도 도입을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합원 4시간전  
건설적이고 좋습니다
선택지가 늘어나니 좋고 동종사만큼
주면서 고용불안 없다면 반대이유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