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링크 http://goo.gl/forms/mjlDSbWbCh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학술포럼 청년의 눈으로 세상을 보다를 준비하고 있는 기획단입니다. 이번 학술포럼을 준비하면서 저희 기획단에서는 청년들이 이 사회를 어떻게 바라볼 것인가에 대해서 많은 고민들을 해보았습니다.

 

그러한 고민들을 좀 더 많은 청년들과 공유해보고자 이번에 학술포럼 청년의 눈으로 세상을 보다를 제안하게 되었습니다. 이 사회에 관심이 많은 청년들이 모여 이 사회를 바라보는 여러 관점들에 대한 강의를 듣고 스스로 이 사회에 대해 고민해보고 앞으로 사회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얘기해보는 자리로 학술포럼을 제안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청년들이 모일 것입니다. 학교에서 인문학 학회를 하고 있는 청년, 여성주의 모임을 하고 있는 청년, 대학이 아닌 공간에서 청년 운동을 하고 있는 청년, 과학대학에서 사회과학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청년, 사회에 대한 관심이 많았지만 이를 나눌 기회가 없었던 청년 등이 모여서 각자가 바라본 이 사회에 대해서 얘기해보고 앞으로 사회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도 많이 고민해볼 것입니다.

 

청년의 눈으로 세상을 보다를 통해 현재의 사회를 살고 있는 청춘들이 함께 모여, 사회와 나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어떻게 살아야 할지에 대한 실마리와 소중한 인연을 얻게 되길 바랍니다.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261D8E4655A74768258B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