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전한 정책비판 및 정책 대안의 장이 되려면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은 노동조합의 발전을 위해 우리들의 진정한 소리를 가감없이 낼 수 있도록 지켜나가야할 익명의 소중한 공간입니다.
그렇기에 욕설을 포함한 개인의 인격에 대한 모욕적인 글은 물론이고 회사에 대한 근거 없는 비방의 글이나
확인되지 않은 정책 및 특정 부서 지칭 등으로 불안과 분열을 야기할 수 있는 글은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유로운 토론을 통하여 조합원들의 권익을 지킬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 수 있도록 모두가 협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건전한 정책비판 및 정책 대안의 장이 되려면

정의 3 569

보이지 않는 곳이라고 함부로 말을 해서는 안된다

정책비판이나 정책대안에 대한 토론의 장이 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고 하고 싶은 말을 여과 없이 내 뱉는다면  노노간의 갈등밖에 되지 않는다

여기에 글을 쓸때는 법적인 책임까지 감수하고 글을 써야 한다.

로그인하지 않고 글을 쓰는 이유는 활성화 때문이다.

그런데 이를 악용하여 악플을 달고  마구잡이식으로 글을 올려 명예를 훼손 시킨다면 당연히 책임을 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런 공간에 들어와 노노간의 불신을 조장하고 이간질 시켜 노노간의 갈등만 부추기게 된다.

노동조합에 건의한다

악성 댓글을 다는 사람의 의도는 불순한 뜻이 있기 때문에 조치를 취해 건전한 자유게시판이 되도록 관리를 철저히 해 주길 바란다.

악성 글을 올리는 사람에 대한 관용은 노동조합 발전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런 사람을 축출하지 못한다면 암적 존재로 노동조합을 무력화 하는데 전념 할것이다.

우리 스스로 무너지는 것을 원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분명히 알아야 한다.

 


3 Comments
조합원 2017.04.18 23:58  
누가 적었는지 대충은 알겠습니다만 이런글은 정말로 짜쯩이 나네요. 의구심은 대의원대회를 통해 설명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면 될일이지 기분 나쁘다고 전체 문화를 죽이는것 아닌것 같습니다. 요즘시대에 대통령도 욕도하고 비방도 하는 마당에 노동조합 비방글 올라오고 불만이야기 나온다고 문화를 죽이는 일은 없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리고 누가 자유게시판을 가장 잘 이용했던 사람인지도 인지하시고 글 적으시길 바랍니다. 민주노조 쉽게 만들어 지는거 아닙니다. 과정이 있어야 하고 건전한 비판속에 옥석을 가리야죠.
비판 2017.04.19 06:30  
자유게시판 왜 봅니까. 보니까 짜증난다. 어이 없네요 아예 폐쇠하지, 본인도 게시판에 온갖 글 다 올리면서 내가 당신 글 보면 짜증 납니다 ㅎ 그래서 나도 게시판 관심 끊을 겁니다.ㅋ
아라 2017.04.23 09:05  
네 위원장님 잘 알겠나이다....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댓글 다느라고 바쁘죠? 열심히 하시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법적 책임 감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무서버라 ㅎㅎㅎㅎㅎㅎㅎㅎ 홍어야 무서버서 글 쓰겄냐?